[ Unreal5 ]/- 언리얼엔진5 공부
언리얼엔진5 54장 [C++ Class, uproperty]
MRG
2023. 6. 14.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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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성한 C++ Class를 확인하고 더블클릭하여 실행
▣ .h 헤더파일을 클릭하여
UPROPERTY(EditAnywhere) : 에디터에서 접근가능하게 하는 코드
int32 MyInt = 10;
float MyFloat = 3.14;
bool MyBool = true;
변수 정의
▣ CTRL + S 키를 눌러 저장
▣ 언리얼 에디터에서 컴파일 및 리로드 버튼 클릭
▣ 이런 식으로 Live coding succeeded 나오면 완료
▣ 만약 실패할 경우 3가지 확인
▣ 비주얼스튜디오 저장 경로에 한글이 있는지 확인
▣ 프로젝트 위치가 한글이 있는지 확인
▣ 코드에 오타가 있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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