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ODING STUDY ]/》C++ 코드실습

C++ [인수 객체, 인수 포인터, 인수 레퍼런스]

by MRG 2023. 2. 10.
728x90
반응형

▣ 클래스 생성, 멤버변수, 멤버함수 생성

 

▣ Play함수에 Player클래스의 객체 인수를 받는다.

 

▣ 인수로 받아오게 되면 바로 해당 인수의 객체를 사용할 수 있다.

 

▣ 다른 함수에서도 객체를 받아오면 그 해당 객체의 멤버 함수 호출 가능

 

▣ 레퍼런스 인수로 받아와서 호출가능

주소를 받아오기 때문에 원본 수정 가능

 

▣ 포인터로 인수를 받아 올 수 있다.

 

▣ 단 & 주소로 받아와야 하고 포인터로 받아온 객체는 -> 화살표로 접근해야 한다.

728x90
반응형

'[ CODING STUDY ] > 》C++ 코드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클래스 상속]  (0) 2023.02.16
C++ [정적멤버변수, 정적멤버함수]  (0) 2023.02.15
C++ [열거형, enum]  (0) 2023.02.08
C++ [헤더파일]  (0) 2023.02.08
C++ [배열메모리 할당]  (0) 2023.02.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