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Unreal5 ]/- 언리얼엔진5 공부

언리얼엔진5 49장 [Self, Target]

by MRG 2023. 6. 9.
728x90
반응형

 

▣ 블루프린트로 생성 시 BP_ 이름을 붙여서 생성

 

▣ Self : 자기 자신에 대한 인스턴스 레퍼런스(주소)를 의미 

 

▣ Get Display Name : 인스턴스에 이름을 가져오고 반환한다.

 

 

▣ SpawnActor BP_Cube : 어떤 Class 객체를 생성할지, Location 위치를 어디로 할지 지정

 

▣ Return Value : 생성된 오브젝트 주소 반환

 

▣ Target 입력핀에는 객체를 연결

 

 

▣ 시작버튼을 클릭하고 스페이스키를 누르면 큐브가 생성되면서 생성된 큐브 오브젝트 이름 출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