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블루프린트로 생성 시 BP_ 이름을 붙여서 생성
▣ Self : 자기 자신에 대한 인스턴스 레퍼런스(주소)를 의미
▣ Get Display Name : 인스턴스에 이름을 가져오고 반환한다.
▣ SpawnActor BP_Cube : 어떤 Class 객체를 생성할지, Location 위치를 어디로 할지 지정
▣ Return Value : 생성된 오브젝트 주소 반환
▣ Target 입력핀에는 객체를 연결
▣ 시작버튼을 클릭하고 스페이스키를 누르면 큐브가 생성되면서 생성된 큐브 오브젝트 이름 출력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51장 [Visual Studio 설치 및 설정] (0) | 2023.06.09 |
---|---|
언리얼엔진5 50장 [Level Open, Get Level] (0) | 2023.06.09 |
언리얼엔진5 48장 [Pure Function] (0) | 2023.06.08 |
언리얼엔진5 47장 [Collapse to Function] (0) | 2023.06.08 |
언리얼엔진5 46장 [Collision] (2) | 2023.06.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