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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real5 ]/- 언리얼엔진5 실습

언리얼엔진5 ProgressBar

by MRG 2024. 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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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put Action에 Triggers에 Hold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Hold Time Threshold를 조절하여 Hold 시간을 조절합니다. 

Is One Shot을 체크하면 Hold 시간이 끝나면 한 번만 Shot을 합니다. 

 

 

▣ BP_Player로 가셔서 E키를 누르면 Print 하는 노드를 연결합니다. 

그럼 E키를 누르고 Hold Time Threshold 타임이 지나면 Print노드가 한번 출력됩니다. 

 

 

 

▣ 위젯을 생성하고 Text와 ProgressBar를 추가하여 배치하고 ProgressBar에 디테일에 Percent를 바인딩합니다.
그리고 해당 코드에서 BP_Player 변수를 Return Value 하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BP_Player에서 Level 변수를 먼저 생성하고 해야 됩니다. 

 

 

 

▣ BP_Player에서 Level 변수를 생성하고 E키를 누르면 위젯이 생성되고 누르고 있으면 해당 변수 값이 증가하고 홀드시간이 끝나면 Print를 하는 노드를 완성하고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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