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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설명:
speed: 오브젝트의 이동 속도를 제어하는 변수입니다.
maxDistance: 오브젝트가 이동할 최대 거리를 정의하는 변수입니다.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범위의 최댓값을 설정합니다.
startPosition: 오브젝트의 시작 위치를 저장하여 기준점으로 삼습니다.
direction: 오브젝트의 이동 방향을 나타내는 변수입니다. 1일 때는 오른쪽으로, -1일 때는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Update(): 매 프레임마다 호출되며, 현재 위치가 최대 이동 범위를 초과하면 방향을 바꿔서 오브젝트를 반대쪽으로
이동시킵니다.
Time.deltaTime: 프레임 간 시간 차를 사용하여 일정한 속도로 이동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 Invoke 사용: Invoke("ReactivateGameOverObj", 1.0f)을 사용하여 1초 뒤에 ReactivateGameOverObj라는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MonoBehaviour.Invok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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