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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y ]/- 유니티 실습

유니티 2D Object Ping Pong

by MRG 2024. 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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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설명:
speed: 오브젝트의 이동 속도를 제어하는 변수입니다.
maxDistance: 오브젝트가 이동할 최대 거리를 정의하는 변수입니다.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범위의 최댓값을 설정합니다.
startPosition: 오브젝트의 시작 위치를 저장하여 기준점으로 삼습니다.
direction: 오브젝트의 이동 방향을 나타내는 변수입니다. 1일 때는 오른쪽으로, -1일 때는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Update(): 매 프레임마다 호출되며, 현재 위치가 최대 이동 범위를 초과하면 방향을 바꿔서 오브젝트를 반대쪽으로 

이동시킵니다.
Time.deltaTime: 프레임 간 시간 차를 사용하여 일정한 속도로 이동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 Invoke 사용: Invoke("ReactivateGameOverObj", 1.0f)을 사용하여 1초 뒤에 ReactivateGameOverObj라는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MonoBehaviour.Invoke.html

 

Unity - Scripting API: MonoBehaviour.Invoke

If time is set to 0 and Invoke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the method is invoked at the next Update cycle before MonoBehaviour.Update. In this case, it's better to call the function directly. Note: Setting time to negative values is identical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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