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Place Actor Panel버튼 == Window에서 Place Actors 버튼을 누를 때와 동일
▣ Geometry를 클릭해서 Geometry brush 도형 생성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Basics/Actors/Brushes/
▣ 브러시를 세팅할 때에는 브러시세팅에서 x, y, z 값으로 변경
▣ 복제할 Box Bruch를 클릭하고 CTRL + D 버튼을 클릭하면 복제가 된다.
복제한 Box에 X, Y, Z 값을 수정하고 Brush Type에서 Subtractive를 설정하면 해당 모양으로 빼기 효과
▣ 묶어 관리할 엑터를 선택한 다음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고 Move To에서 Create New Folder를 클릭하면
▣ 이렇게 하나의 폴더에서 엑터를 관리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46장 [Collision] (2) | 2023.06.07 |
---|---|
언리얼엔진5 45장 [Actor에 자식추가] (0) | 2023.06.06 |
언리얼엔진5 43장 [Get Control Rotation, Get Forward Vector] (0) | 2023.05.26 |
언리얼엔진5 42장 [Get Player Pawn] (0) | 2023.05.24 |
언리얼엔진5 41장 [SpawnActor] (0) | 2023.05.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