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메뉴에서 방패모양버튼을 클릭하고 Place Actors Panel를 선택합니다.
▣ 그럼 왼쪽에 Place Actors메뉴에 생성됩니다.
여기서 Geometry를 클릭하면 지오메트리가 있습니다.
▣ 그중 원하는 도형을 드래그해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QWER키를 사용해서 크기 및 회전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엑터에 Details메뉴에 Bruch Settings에 Brush Type을 Subtractive로 변경하여 구멍도 만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이미지를 머티리얼 생성 및 적용 (0) | 2023.12.11 |
---|---|
언리얼엔진5 디폴트 레벨 지정 (0) | 2023.12.11 |
언리얼엔진5 레벨 생성 및 폴더 생성 (0) | 2023.12.11 |
언리얼엔진5 템플릿 화면 구성 및 프로젝트 생성 (0) | 2023.12.11 |
언리얼엔진5 런처 언어변경 (0) | 2023.12.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