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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ocs.unrealengine.com/5.0/en-US/creating-widgets-in-unreal-engine/
▣ Widget에디터로 들어와서 Windows메뉴에 Animations을 클릭해서 메뉴를 활성화합니다.
▣ 그런 다음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싶은 hierarchy메뉴에서 Image UI를 클릭하고 Animations메뉴에서 Animation을 생성합니다. 이름은 어떤 UI에 적용할지를 의도를 넣어서 이름을 지정합니다.
▣ Image UI를 클릭한 상태에서 Track버튼을 클릭해서 Image를 클릭합니다.
▣ 그럼 이렇게 Image_0이 생성됩니다.
+ 버튼을 클릭해서 내가 변경하고 싶은 디테일메뉴를 선택합니다.
어떤 애니메이션을 적용할지를 결정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Transform에 + 로 체크하여 하나하나 프레임마다 값을 변경해서 수정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디테일탭에서 원하는 값을 지정하고 오른쪽에 버튼을 클릭해서 매 프레임마다 원하는 값으로 변경하여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컴파일 저장 후
▣ 내가 재생하고 싶은 블루프린트로 들어가서 Widget노드를 불러오고 User Widget노드를 연결하여 Play Animation 함수 노드를 가져와서 연결하면 해당 UI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컴파일 저장 후
▣ 플레이를 누르면 UI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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