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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DING STUDY ]/》언리얼엔진5 실습

언리얼엔진5 Aim 확대 축소

by MRG 2023. 12.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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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ocs.unrealengine.com/5.0/en-US/creating-timelines-in-unreal-engine/

 

Creating Timelines

This document contains an overview of how to create Timeline nodes in Blueprints and C++.

docs.unrealengine.com

 

▣ Aim키를 조절하는 Event 노드에 Add Timeline 노드를 추가합니다. 

Timeline 노드는 말 그대로 타임라인을 만들고 그 타임라인으로 노드를 실행하는 노드입니다. 

 

 

▣ Timeline을 더블클릭하여 에디터에 들어가서 Length를 0.2초로 조절합니다.

+Track를 클릭해서 생성합니다. 

 

 

▣ 오른쪽마우스를 눌러서 Add key to CurveFloat을 눌러 타임라인에 2개를 추가합니다. 

 

 

▣ 그리고 첫 번째 key는 0, 0으로 지정하고 맨 끝에 key는 0.2 1.0으로 Time과 Value를 조절합니다. 

그리고 타임라인 크기에 맞게 상단에 있는 버튼을 둘 다 클릭하면 딱 맞춰서 조절이 됩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5.1/en-US/BlueprintAPI/Math/Float/Lerp/

 

Lerp

Lerp

docs.unrealengine.com

 

 

▣ 노드로 들아와서 Lerp노드를 추가합니다. 

Lerp노드는 Alpha를 기준으로 A와 B 사이를 선형으로 보간하는 노드입니다. 

알파값에 Timeline에 값을 연결하고 SprintArm에 Target Arm Length Set 노드를 연결하여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면 시간에 따라 Target Arm Length Set을 조절하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 컴파일 저장 후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면 이렇게 확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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