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먼저 h헤더파일에 CharacterMovementComponent에 데이터를 저장할 변수를 선언하고 GetCharacterMovement()를 대입합니다.
▣ cpp파일에서 필요한 헤더를 추가하고
▣ CharacterMovement변수를 접근하여 변경하고 싶은 Speed를 대입해서 변경하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Inventory Widget (1) | 2024.05.06 |
---|---|
언리얼엔진5 c++ CalculateDirection (0) | 2024.05.05 |
언리얼엔진5 c++ BehaviorTree(BTService 생성 및 사용) (0) | 2024.04.30 |
언리얼엔진5 c++ BehaviorTree(BTTask 생성 및 Character 호출) (0) | 2024.04.29 |
언리얼엔진5 c++ BehaviorTree(Decorator, Selector, 플레이어 발견, 원위치로) (0) | 2024.04.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