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Unity ]/- 유니티 실습

유니티 base 키워드

by MRG 2024. 8. 13.
728x90
반응형

 

▣ base 키워드는 C#에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상속(inheritance) 개념을 활용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base 키워드는 부모 클래스(또는 기본 클래스)의 멤버(필드, 메서드, 속성 등)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를 통해 자식 클래스에서 부모 클래스의 기능을 확장하거나, 부모 클래스의 기능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모클래스를 상속해야합니다.

 

 

 

https://learn.microsoft.com/ko-kr/dotnet/csharp/language-reference/keywords/base

 

base 키워드 - C# reference

C#의 파생 클래스 내에서 기본 클래스의 멤버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base 키워드에 대해 알아봅니다.

learn.microsoft.com

 

728x90
반응형

'[ Unity ] > - 유니티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abstract  (0) 2024.08.13
유니티 virtual, override  (0) 2024.08.13
유니티 예외 처리  (0) 2024.08.08
유니티 메소드  (0) 2024.08.08
유니티 TileMap  (0) 2024.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