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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itor에서 Character Controller 컴포넌트의 Skin Width 값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코드에서도 CharacterController.skinWidth 속성을 수정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kin Width는 Character Controller가 충돌 감지를 처리할 때 매우 중요한 속성입니다.
이 값은 캐릭터가 벽이나 장애물과 너무 가까이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작은 충돌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작은 오브젝트에 부딪혔을 때, 그 오브젝트를 무시하고 계속 이동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일반적으로 너무 작은 값으로 설정하면 캐릭터가 충돌에 끼이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고, 너무 큰 값으로 설정하면 캐릭터가 벽에 붙지 않고 멀리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CharacterController-skinWidth.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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