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드 설명
patrolPoints: AI가 순찰할 경로의 지점들을 배열로 설정합니다.
currentPoint: 현재 AI가 향하고 있는 순찰 지점의 인덱스입니다. 모든 순찰 지점을 순서대로 이동하며, 마지막 지점에 도달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 코드 설명
attackRange: AI가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는 최대 거리입니다.
attackCooldown: AI가 공격 후 다시 공격하기까지의 시간입니다.
Attack():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 실행되는 함수입니다.
▣ 코드 설명
evadeRange: 플레이어가 이 범위 안으로 들어오면 AI가 도망가기 시작합니다.
direction: AI가 플레이어의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 코드 설명
SetRandomDirection(): AI가 무작위로 새로운 이동 방향을 설정합니다.
moveTime: AI가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기 전까지 한 방향으로 이동하는 시간입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Vector3.Distance.html
Unity - Scripting API: Vector3.Distance
Success! Thank you for helping us improve the quality of Unity Documentation. Although we cannot accept all submissions, we do read each suggested change from our users and will make updates where applicable. Close
docs.unity3d.com
'[ Unity ] > - 유니티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Avatar Make 활용 조준, 발사 애니 재생 (14) | 2024.10.01 |
---|---|
유니티 3D Aim Animation Rigging (2) | 2024.09.30 |
유니티 Movement 애니메이션(걷기, 뛰기) (4) | 2024.09.28 |
유니티 Character Controller 바닥 충돌 (10) | 2024.09.28 |
유니티 2D ParticleManager (파티클 프리팹으로 관리) (0) | 2024.09.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