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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mg 라는 변수에 pygame.image.load()로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저렇게 이미지에 위치를 입력해주시면 되는데 C: / <- 슬레시로 입력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py 파일과 이미지와 같은 위치에 있으면 관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pygame.transform.scale() 은 이미지를 크기를 변경해줍니다. ( ※ 실제 원본 이미지가 수정되는게 아닙니다.)
scale() 처음 매개변수 값은 변경할 img 변수와 , 콤마로 구분해서 튜플형식으로 (100, 100) 크기 값을 넣어주세요.
▣ pygame.transform.rotate() 이미지를 회전하는 함수이고 처음값은 이미지 , 두번째 값은 회전값을 넣어줍니다.
▣ 그리고 screen.blit() 함수로 이미지를 그려주면 됩니다. 동일하게 처음값은 이미지 두번째 값은 튜플 형식으로
그려줄 이미지에 위치를 나타내주시면 됩니다.
▣ 직접 원하는 위치에 이미지를 출력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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