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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이번장에서는 부모, 자식 오브젝트를 분리하는 코드를 공부해 보겠습니다.
▣ 먼저 게임 오브젝트 2개를 생성해 주시고 게임오브젝트2를 게임오브젝트1에 자식으로 넣습니다.
그리고 게임오브젝트 2에 스크립트를 하나 생성합니다.
▣ 게임오브젝트 2의 스크립트에서 Start() 함수에 gameObject.transform.SetParent(null); 를 작성합니다.
SetParent() 함수는 부모오브젝트를 정해주는 함수인데 매개변수 값에 null 를 입력합니다.
저장을 하고
▣ 플레이를 누르면 위에 이미지처럼 오브젝트가 분리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부모를 추가하는 코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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