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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이번장에서는 Rotation를 회전하는 간단한 코드를 공부해 보겠습니다.
▣ 먼저 Player, Monster라는 Actor 두 개를 생성합니다.
▣ Player Actor를 그릴때 두 개의 Cube를 그려주시는데 여기서 주의해야 할 건 두 번째 Cube의 위치가 첫 번째 Cube X좌표 쪽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Player Actor가 어떻게 방향을 바꾸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둘다 컴파일 저장 후 맵에 배치합니다.
▣ Player Actor에서 Event Graph에 노드를 완성합니다.
Find Look at Rotation 블록은 Start, Targer에 Location을 지정해서 회전하는 블록함수입니다.
위에 있는 코드처럼 완성하고 씬에서 재생을 하면 Player Actor가 Monster로 회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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