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요.
이번장에서는 Texture이미지를 Sprite로 사용하는 방법을 공부해 보겠습니다.
우선 이미지를 다운로드합니다.
https://free-game-assets.itch.io/free-horizontal-game-backgrounds
▣ 저는 여기에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겠습니다.
▣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드래그를 해서 이미지 Texture를 가지고 옵니다.
▣ Texture이미지를 맵에 드래그 하게 되면 위에 이미지처럼 Materials가 생성됩니다.
Materials를 삭제하고
▣ Texture이미지에서 마우스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Sprite Actions에 Create Sprite를 클릭합니다.
▣ 그럼 Texture이미지 옆에 Sprite가 생성됩니다.
이걸 화면에 드래그 하게 되면 Sprite 이미지가 나오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27장 [매크로] (0) | 2023.02.14 |
---|---|
언리얼엔진5 26장 [Input, Axis Mappings] (0) | 2023.02.10 |
언리얼엔진5 24장 [Rotation] (0) | 2023.02.09 |
언리얼엔진5 23장 [방향으로 이동, Distance, DeltaSeconds] (0) | 2023.02.08 |
언리얼엔진5 22장 [구조체] (0) | 2023.02.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