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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메라쉐이크를 사용하기 위해 카메라쉐이크를 조절하는 클래스 LegacyCameraShake 블루프린트를 생성합니다.
▣ 그리고 이름을 BP_CameraShake라고 지정하고 에디터로 들어와서 오른쪽 디테일탭에 있는 값을 조절합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5.0/en-US/camera-shakes-in-unreal-engine/
- 진폭은 흔들림 패턴의 크기를 제어합니다. 이 값을 늘리면 해당 축의 흔들림이 중심에서 더 먼 거리로 이동하게 됩니다.
- 주파수는 흔들림의 속도를 제어합니다. 이 값을 늘리면 흔들림의 움직임이 더 빠르게 나타납니다.
▣ 진폭과 주파수 그리고 쉐이크 효과에 대한 반경들을 조절합니다.
▣ BP_Player로 들어와서 Play World Camera Shake 블루프린트를 추가하고
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BlueprintAPI/Game/Feedback/PlayWorldCameraShake/
▣ Epicenter노드에는 Get Actor Location을 넣어서 센터 위치를 지정합니다.
▣ inner Radius : 이 반경 내에 있는 카메라는 무시됩니다.
Quter Radius : InnerRadius 외부 및 내부의 카메라가 영향을 받습니다.
Falloff : OuterRadius에 가까워질수록 효과 감소에 영향을 줍니다.
▣ 컴파일 저장 후 플레이를 해보면 카메라 쉐이크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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