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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y ]/- 유니티 실습

유니티 총알 경로 그리기

by MRG 2024. 1.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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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리팹으로 만든 총알에 경로를 그리기 위해서는 Component에 Trail Renderer를 추가합니다. 

 

https://docs.unity3d.com/kr/2021.3/Manual/class-TrailRenderer.html

 

Trail Renderer 컴포넌트 - Unity 매뉴얼

Trail Renderer 컴포넌트는 움직이는 게임 오브젝트 뒤에 폴리곤 트레일을 렌더링합니다. 이동하는 물체의 움직임이나 이동하는 물체의 경로 또는 위치를 강조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cs.unity3d.com

 

Trail Renderer 컴포넌트는 움직이는 게임 오브젝트 뒤에 폴리곤 트레일을 렌더링합니다. 이동하는 물체의 움직임이나 이동하는 물체의 경로 또는 위치를 강조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트레일 렌더러는 빌트인 머티리얼인 Default-Line을 사용합니다.

 

▣  Min Vertex Distance 값은 트레일을 적용할 게임 오브젝트가 새 세그먼트가 트레일에 추가되기 전에 월드 공간 단위로 얼마나 이동해야 하는지 결정합니다. 0.1과 같이 값을 낮게 설정하면 트레일 세그먼트가 더 자주 생성되어 트레일이 부드럽게 구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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