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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빈오브젝트를 생성하고 SoundManager라는 이름으로 지정하고 Audio Source Component를 두 개를 추가합니다.
배경음악, 효과음을 따로 플레이하여 관리하기 위함입니다.
https://docs.unity3d.com/kr/2020.3/Manual/class-AudioSource.html
▣ SoundManager 스크립트에 먼저 SounManager를 instace 싱글톤을 시켜서 모두가 접근할 수 있게 코드를 작성하고
Awake() 함수에서 다음씬이 넘어가더라도 오브젝트가 삭제되지 않게 DontDestoryOnLoad() 함수 추가합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Object.DontDestroyOnLoad.html
▣ 그리고 Audio Source와 Audio Clip에 변수를 각각 선언합니다.
BGM, SFX를 각자 관리하기 위해 따로 선언했습니다.
https://docs.unity3d.com/kr/2018.4/Manual/class-AudioClip.html
▣ 업데이트 함수에는 다음레벨이 되면 Audio Clip이 바뀌고 사운드를 재생하는 코드를 완성합니다.
▣ 저장 후 플레이를 하면 다음씬이 넘어가더라도 SoundManager 오브젝트가 삭제되지 않고 배경음악이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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