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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DING STUDY ]/》언리얼엔진5 실습

언리얼엔진5 Auto Possess AI

by MRG 2024. 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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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wn에서 AI Controller Class 설정

 

https://docs.unrealengine.com/5.0/ko/behavior-tree-in-unreal-engine---quick-start-guide/

 

비헤이비어 트리 퀵 스타트 가이드

이 가이드에서는 순찰하거나 플레이어를 추격하는 AI 캐릭터를 비헤이비어 트리로 구성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docs.unrealengine.com

 

 

▣ Disabled 기능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AI를 자동으로 보유하지 않음).

 

▣ PlacedInWorld 폰이 세계에 배치된 경우에만 AI 컨트롤러가 소유합니다.

 

▣ Spawned 월드가 로드된 후 Pawn이 스폰된 경우에만 AI 컨트롤러가 소유합니다.

 

▣ PlacedInWorldOrSpawned 폰은 생성될 때마다 AI 컨트롤러에 의해 자동으로 소유됩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API/Runtime/Engine/Engine/EAutoPossessAI/

 

EAutoPossessAI

Specifies if an AI pawn will automatically be possed by an AI controller

docs.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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