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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 World Delta Seconds 노드를 이용해서 변수에 값을 더해서 타이머를 완성합니다.
▣ 컴파일 저장 후 플레이를 해보면 Float 형식으로 타이머가 출력됩니다.
▣ 이번에는 Delay 함수를 이용해서 1초마다 변수에 +1을 더하는 방식으로 타이머를 완성합니다.
▣ 컴파일 저장 후 1초마다 변수 값이 하나씩 늘어나 출력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et Time by Function Name 노드를 활용하여 1초마다 해당 이름 함수를 호출하여 변수가 더해지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 컴파일 저장 후 타이머를 확인합니다.
▣ 이번에는 Set Timer by Event를 활용하여 Event를 직접 연결하여 1초마다 Event가 호출되어 변수가 더해져 타이머를 완성합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InteractiveExperiences/UseTimers/Bluepri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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