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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니메이션 에셋을 가져오고 스프라이트를 선택한 다음 Sprite Mode와 Filter Mode를 지정하고 Sprite Editor을 선택합니다.
▣ Silce메뉴를 선택하고 Type을 Automatic을 선택한 다음 Slice로 자르기를 진행합니다.
스프라이트 한 개를 선택하여 Pivot 중심을 변경할 수도 있고 스프라이트 자르는 부분을 직접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여 Create에서 Animation에 Animation과 Animator Controller를 생성합니다.
▣ Scene에 Player오브젝트를 생성하고 Animator Component를 추가한 다음 해당 애니메이션에 넣어 준 다음에 직접 프레임 별로 스프라이트를 넣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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