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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더파일에서 SphereComponent 클래스 및 충돌에 대한 함수를 추가합니다.
▣ cpp파일에서 SphereComponent 헤더를 추가하고 SphereComponent 생성 및 부모 설정 반지름, 위치설정하는 코드를 추가합니다.
BeginPlay() 함수에서 충돌 이벤트 바인딩하는 코드 두 개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Begin(), End() 함수에 각각 코드를 추가합니다.
▣ 컴파일 저장 후 플레이를 해서 확인하면 충돌에 따라 글자가 출력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돌 설정 함수
SphereComponent->SetCollisionEnabled(ECollisionEnabled::QueryAndPhysics);
SphereComponent->SetCollisionObjectType(ECollisionChannel::ECC_PhysicsBody);
SphereComponent->SetCollisionResponseToAllChannels(ECollisionResponse::ECR_Block);
▣ 물리 시뮬레이션 활성화 함수
SphereComponent->SetSimulatePhysics(true);
▣ 반지름 반환 함수
float Radius = SphereComponent->GetUnscaledSphereRadius();
▣ 컴포넌트 활성화/비활성화 함수
SphereComponent->SetActive(true);
SphereComponent->SetHiddenInGame(fa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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