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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코드에서 충돌 시 OtherActor가 유효한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crash가 나게 됩니다.
▣ FindComponentByClass는 컴포넌트클래스를 찾습니다. 반환 후 꼭 찾은 여부 유효한지에 대한 조건문을 만들어줘서 충돌을 방지합니다.

▣ 이 코드의 목적
목적설명
🔎 플레이어 자신과의 충돌 무시 | 플레이어가 자신의 Collider에 충돌하는 경우가 있음 (예: 캡슐 → 구체) |
🧼 위젯이 잘못 표시되는 걸 방지 | 플레이어에게 붙은 위젯이 보이지 않게 숨김 처리 |
✅ 코드의 안정성 향상 | 이름이 아닌 클래스 기반 비교로 보다 정확한 조건 판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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