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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mage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헤더에 Compoents/Image.h를 추가해야 합니다.
▣ BloodEffect"라는 이름의 위젯 가져오기
GetWidgetFromName(TEXT("BloodEffect"))는 UMG 위젯 내부에 있는 "BloodEffect"라는 이름의 컴포넌트를 찾습니다.
컴포넌트를 가져온 후 UImage로 형변환(Cast)하여 BloodImage 변수에 저장합니다.
▣ SetColorAndOpacity
이미지의 색상(Color)과 투명도(Opacity)를 설정하는 함수입니다.
FLinearColor는 4개의 float 값을 사용하여 색상을 정의합니다: (R, G, B, A).
R, G, B: 색상 (빨강, 초록, 파랑)
A: 투명도 (1.0은 불투명, 0.0은 완전히 투명)
FLinearColor(1.0f, 1.0f, 1.0f, 1.0f)는 흰색(완전히 불투명)으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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