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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ntage_Play를 호출하면 해당 애니메이션이 처음부터 재생됩니다.
Montage_Pause는 재생한 애니메이션을 멈춤니다.
Montage_Resume는 이미 Montage_Pause된 애니메이션을 재개합니다.
하지만 Montage_Resume 전에 Montage_Play를 호출하면 의미가 없어집니다.
따라서 Montage_Resume과 Montage_Play는 동시에 호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 코드설명
EditAnywhere: 블루프린트에서도 편하게 설정 가능
TArray<UAnimMontage*>: 여러 개의 애니메이션 몽타주 저장 가능
▣ 코드 설명
코드설명
FMath::RandRange(0, Num - 1) | 배열 인덱스 범위 내에서 랜덤 선택 |
AttackMontages[RandomIndex] | 선택된 애니메이션 가져오기 |
GetMesh()->GetAnimInstance()->Montage_Play() | 몽타주 재생 |
▣ AttackMontages 배열(예: UAnimMontage*들의 리스트)에 들어있는 애니메이션의 개수를 반환합니다.
즉, TArray 타입의 size() 같은 개념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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