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SetBrush(FSlateBrush())는 UImage의 브러시를 기본값으로 설정하며, 텍스처가 제거됩니다.
FSlateBrush 객체는 브러시 설정을 관리하며, 기본값으로 초기화되면 텍스처가 비어 있게 됩니다.
▣ ESlateVisibility 값:
Visible: 완전히 보이는 상태.
Hidden: 숨겨져 있지만, 레이아웃에서 공간을 차지함.
Collapsed: 숨겨지며, 레이아웃에서 공간도 차지하지 않음.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Texture 성능최적화 (2) | 2024.12.18 |
---|---|
언리얼엔진5 Material Base (0) | 2024.12.17 |
언리얼엔진5 뷰포트에서 마우스 커서 사라지는 버그 해결법 (0) | 2024.11.27 |
언리얼엔진5 c++ Input Hold (0) | 2024.11.26 |
언리얼엔진5 c++ Sphere Trace (0) | 2024.1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