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Shapes에서 기본 모양 제작가능
▣ 생성한 Shapes를 선택하고 디테일 메뉴에서 블루프린트 모양 선택 -> New Subclass를 선택하고 생성
▣ 블루프린트 클래스이름 앞에는 BP_를 붙여준다. 블루프린트 구분하기 위함
▣ Static Mesh Component를 선택하고 디테일 탭에서 Materials 클릭하여 색이나 외부 모양 질감 변경가능
▣ 블루프린트에서 Physics도 변경가능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42장 [Get Player Pawn] (0) | 2023.05.24 |
---|---|
언리얼엔진5 41장 [SpawnActor] (0) | 2023.05.24 |
언리얼엔진5 39장 [Impulse, Add Force] (0) | 2023.05.22 |
언리얼엔진5 38장 [Create a Reference] (0) | 2023.05.19 |
언리얼엔진5 37장 [물리, Physics, Gravity] (0) | 2023.05.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