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Unreal5 ]/- 언리얼엔진5 공부

언리얼엔진5 38장 [Create a Reference]

by MRG 2023. 5. 19.
728x90
반응형

 

▣ 오브젝트 : 데이터 및 기능들의 집합

 

▣ 엑터 : 레벨에 있는 오브젝트를 의미

▣ 큐브를 클릭하고 레벨블루프린트에서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면  클릭한 엑터에 레퍼런스 주소를 접근하여 생성

Create Reference to Cube가 목록에 나오게 된다.

 

▣ Reference : 주소(참조)를 의미

 

 


▣ 파랑색원 : 데이터핀

 

▣ Get Static mesh Component  : Target에 있는 컴포넌트에 있는 값을 불러온다.

 

▣ Get Mass : 무게에 값을 받아온다.

 

▣ Print String : string에 값을 출력

 

▣ 블루프린트 완성 시 컴파일버튼 클릭 후 저장을 한다.

 

▣ 플레이버튼을 클릭하면 Mass 값 출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