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오브젝트 : 데이터 및 기능들의 집합
▣ 엑터 : 레벨에 있는 오브젝트를 의미
▣ 큐브를 클릭하고 레벨블루프린트에서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면 클릭한 엑터에 레퍼런스 주소를 접근하여 생성
Create Reference to Cube가 목록에 나오게 된다.
▣ Reference : 주소(참조)를 의미
▣ 파랑색원 : 데이터핀
▣ Get Static mesh Component : Target에 있는 컴포넌트에 있는 값을 불러온다.
▣ Get Mass : 무게에 값을 받아온다.
▣ Print String : string에 값을 출력
▣ 블루프린트 완성 시 컴파일버튼 클릭 후 저장을 한다.
▣ 플레이버튼을 클릭하면 Mass 값 출력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40장 [class, Blueprint, Materials] (0) | 2023.05.24 |
---|---|
언리얼엔진5 39장 [Impulse, Add Force] (0) | 2023.05.22 |
언리얼엔진5 37장 [물리, Physics, Gravity] (0) | 2023.05.19 |
언리얼엔진5 36장 [뷰포트, 퀄리티설정] (0) | 2023.05.17 |
언리얼엔진5 35장 [애니메이션] (2) | 2023.02.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