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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eate a Reference Cube가 나오기 위해서는 꼭 해당 엑터를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야 한다.
▣ Space Bar 이벤트 : 스페이스에 대한 이벤트
▣ Pressed 키를 누르면 호출, Released 키를 누르면 떼면 호출
▣ Add Impulse : 순간적인 힘으로 밀어낸다, 순간적으로 힘을 주기 때문에 계속 힘을 주더라도 힘을 축척하지 않는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BlueprintAPI/Pawn/Components/CharacterMovement/AddImpulse/
▣ 좌표를 확인해서 어디로 올라갈지 지정
▣ 플레이버튼을 클릭 후 스페이스 키를 누르면 위로 올라간다.
▣ Add Force : 지속적인 힘, 프레임마다 힘 누적, 힘을 추가적으로 주게 되면 질량에 따라 달라지고 힘이 누적된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BlueprintAPI/Pawn/Components/CharacterMovement/AddFo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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