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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Framework/GameMode/
▣ 게임모드 클래스는 게임의 규칙 및 폰(플레이어), 플레이어컨트롤러, 게임 스테이트 등을 지정합니다.
▣ 먼저 게임모드 블루프린트를 생성해 보겠습니다.
블루프린트클래스를 클릭합니다.
▣ 여기서 Game Mode Base를 클릭하고 생성합니다.
▣ 이름은 BP_게임이름Mode 이런 식으로 이름을 지정합니다.
▣ 더블클릭하여 에디터로 들어오게 되면 오른쪽 디테일탭에 게임모드 설정들이 있습니다.
▣ 여기서 기본 폰을 정하는 게 있는데
이건 기본 플레이어를 의미하고 우리가 생성한 플레이어로 지정합니다.
▣ 그리고 다시 레벨창에 오른쪽 상단에 보면 Settings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고 World Settings를 클릭합니다.
▣ 그럼 여기서 GameMode Override가 있습니다.
여기서 아까 우리가 만든 게임모드로 지정하면 게임모드 변경이 완료됩니다.
플레이를 하게 되면 우리가 지정한 게임모드로 플레이가 됩니다.
▣ 여기서도 게임모드 선택 및 생성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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