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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xtures폴더를 생성합니다.
▣ 다운로드한 Texture를 불러옵니다.
▣ 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하고 User Interface에 Widget Blueprint를 선택해서 생성합니다.
▣ 위젯에디터에서 Canvas Panel을 추가합니다.
▣ 그리고 Canvas Panel안에 Image를 추가하고 이름을 IMG_Crosshair로 변경합니다.
▣ Anchors를 클릭해서 가운데로 정렬합니다.
▣ 그리고 size와 brush 이미지를 변경하고 저장합니다.
▣ BP_Player Event Graph로 들어와서 Create Widget노드를 추가합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5.0/ko/creating-widgets-in-unreal-engine/
▣ 그리고 Add to Viewport로 위젯을 보이게 하는 노드를 추가합니다.
컴파일 저장 후
▣ 플레이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조준선이 보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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