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ODING STUDY ]/》언리얼엔진5 실습

언리얼엔진5 unreal 5 texture streaming pool over budget 고치는법

by MRG 2023. 12. 16.
728x90
반응형

 

▣ texture 메모리 사용여부를 먼저 확인합니다. 

Tools메뉴에 Audit에 Statistics를 클릭합니다.

 

 

▣ 그럼 Texture 메모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ontent Drawer에 Filters를 Texture로 지정하고 모두 선택한 다음에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고 Asset Actions에 Edit Selection in Property Matrix를 클릭합니다.

 

 

▣ 그리고 Comression에 Maximum Texture Size를 2048로 조절하고 저장을 합니다.

그럼 오류가 사라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