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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BP_Player Event Graph로 들어가서 노드를 완성합니다.
Line Trance에 hit 닿은 Actor에게 데미지를 주기 위해서는 Apply Damage노드를 사용합니다.
Apply Damage에 Damaged Actor는 데미지를 받을 액터를 연결해 주고 Base Damage는 새로운 변수를 생성해서 얼마나 데미지를 줄지에 대한 변수를 연결합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BlueprintAPI/Game/Damage/ApplyDamage/
▣ Hit할 액터에 Event Graph로 들어가서 위와 같은 노드를 완성합니다.
Event AnyDamage노드는 액터가 데미지를 입었을 때 호출하는 노드입니다.
Hp 변수는 현재 자신에 Hp를 나타내며 Event AnyDamage이벤트가 호출되면
Hp변수에서 Damage 받은 값을 빼고 그 값이 0보다 작으면
소리가 나고 삭제되는 노드입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BlueprintAPI/AddEvent/Game/Damage/EventAnyDa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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