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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BP_Door이름에 블루프린트 Actor를 생성하고 Mesh 문 정면과 후면에 BoxCollstion을 각각 생성하고
위치를 지정합니다. 그리고 BoxCollstion에 Collsion방식을 Overlap으로 지정합니다.
▣ EventGraph로 들어가서 BoxCollsion에 Begin Overlap, End Overlap이벤트를 생성하고 각각 문에 충돌에 대한 여부를 isForwardBox 변수를 생성해서 True, False를 연결합니다.
Begin 충돌 시 IsForwardBox를 True
End 충돌 후 떨어지면 IsForwardBox를 False
▣ 그리고 AddEventCustom을 생성해서 DoorOpen, DoorClose을 각각 이름을 지정합니다.
Timeline노드를 생성해서 Door을 회전하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 Project Settings에 Input에 Action Mappings 입력 키를 추가합니다.
E키에 대한 여부를 지정했습니다.
▣ BP_Player Event Graph로 돌아가서 E키를 누르는 이벤트에 문에 닿이는 조건에 대한 노드를 연결하고 Door Open, Door Close Event를 맞게 호출하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 플레이를 하고 Player를 Door에 충돌하고 E키를 누르면 문이 열리고
Door을 충돌에 벗어나고 E키를 누르면 문이 닫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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