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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아이템 key모양에 매쉬를 다운로드하고 BP_Key Actor를 생성합니다.
https://www.turbosquid.com/ko/
▣ 아이템을 획득할 input에 Action Mappings를 추가합니다.
▣ BP_Player에 가서 Cube를 생성하고 Mesh를 삭제한 다음에 BoxTrace가 발사할 위치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Cube에 대한 Location과 Forward 방향에 대한 부분을 BoxTrace에 Start와 End에 각각 연결합니다.
그리고 Half Size 조절을 통해서 Box에 크기를 지정합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5.0/en-US/BlueprintAPI/Collision/BoxTraceByChannel/
▣ 그리고 key 엑터가 닿으면 소리가 나오고 삭제하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 Tick Event를 통해서 무한반복해서 확인하면 이렇게 Cube에 위치 방향으로 BoxTrace가 보이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시 ItemGetEvent를 연결하여 플레이어가 Key에 가까이 가서 E 키를 누르면 Key가 삭제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에 기준으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Cube를 Camera로 변경하고
▣ 플레이어하면 카메라에 방향으로 BoxTrace를 확인할 수 있고 마우스 방향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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