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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UI에 Panel를 생성합니다.
Panel Component에 Image는 삭제하고 Anchors로 Midlle center로 정렬합니다.
그리고 크기 Width, Height는 100으로 지정합니다.
▣ UI Image를 Panel안에 상속하여 생성하고 각각 위치에 맞게 정렬한 다음에 크기를 지정합니다.
▣ 그리고 Panel 오브젝트에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 RectTransfrom crossHair; 를 통해서 Panel에 크기를 조절하기 위함입니다.
▣ WeaponManager코드는 총을 쏘는 스크립트를 가져오기 위함입니다.
▣ 총을 쏘면 Mathf.Lerp 함수를 이용해서 서서히 크기를 조절합니다.
https://docs.unity3d.com/kr/530/ScriptReference/Mathf.Lerp.html
▣ sizeDelta는
앵커 사이의 거리를 기준으로 한 이 RectTransform의 크기입니다.
앵커가 함께 있으면 sizeDelta는 크기와 동일합니다. 앵커가 부모의 네 모서리 각각에 있는 경우 sizeDelta는 부모와 비교하여 사각형이 얼마나 크거나 작은 지를 나타냅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RectTransform-sizeDelta.html
▣ 총을 쏘는 스크립트에서는 총을 쏘는 상태 변수, 최대크기에 대한 변수를 생성하여 사용하고
총을 쏘게 되면 크로스헤어 최대크기를 늘려가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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