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충돌 시 BP_Player 캐스팅해서 접근해서 사용하게 되면 메모리 사용량이 생각보다 많다.
▣이 부분을 이런 식으로 비교연산자를 사용하여 BP_Player를 캐스팅하지 않고 충돌하게 되면 메모리사용량이 많이 줄어든다.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시네마틱 (0) | 2024.02.15 |
---|---|
언리얼엔진5 총알구멍 (0) | 2024.02.14 |
언리얼엔진5 메모리최적화(캐스팅 대신 인터페이스사용) (0) | 2024.02.13 |
언리얼엔진5 버튼 스위치 (0) | 2024.02.10 |
언리얼엔진5 미니맵 제작 (0) | 2024.02.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