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Material을 새로 생성합니다.
▣ 오른쪽에 있는 Palette메뉴에서 Constant3 Vector를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 상자를 클릭하여 원하는 색으로 변경하고 Base Color에 연결하고 저장합니다.
▣ 색을 적용하고 싶은 Static Mesh를 드래그합니다.
▣ 이번에는 Constant를 추가하고 Roughness에 연결하고 저장합니다.
▣ 그럼 이렇게 표면이 바뀌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enhanced input (0) | 2024.03.23 |
---|---|
언리얼엔진5 시작 시 지난 프로젝트 로드 설정 (0) | 2024.03.21 |
언리얼엔진5 랜드스케이프 여러 Material 적용 (0) | 2024.03.20 |
언리얼엔진5 브러쉬 빼기 이중으로 적용하는 방법 (0) | 2024.03.20 |
언리얼엔진5 랜드스케이프 LOD설정 (0) | 2024.03.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