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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지할 적 Enemy를 Pawn으로 생성합니다.
▣ Static Mesh를 추가하고 Pawn Sensing 컴포넌트를 추가합니다.
▣ 디테일탭에서 소리 감지 영역 값을 지정합니다.
▣ On Hear Noise 이벤트를 추가하고 소리가 감지되면 Line Trace를 쏘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 소리를 발생시킬 Player블루프린트로 가서 PawnNoiseEmitter 컴포넌트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위에 노드처럼 Make Noise를 이용해서 소음을 만드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움직이는 이벤트가 진행되면 소음을 만들게 합니다.
▣ 컴파일 저장 후 확인하면 움직이게 되면 소리가 감지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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