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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real5 ]/- 언리얼엔진5 실습

언리얼엔진5 c++ socket에 StaticMesh 적용

by MRG 2024. 4.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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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Mesh 스켈레톤에 Socket을 추가하고 총을 프리뷰로 가져와서 회전 및 위치를 지정합니다. 

 

 

▣ StaticMeshComponent를 추가하기 위해 변수를 먼저 선언부에 선언합니다. 

 

 

▣ StaticMeshComponent 생성 및 상속 그리고 Sock에 상속할 코드를 완성합니다. 

 

▣ AttachToComponent() 함수 매개변수 끝에 SockName을 지정합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API/Runtime/Engine/GameFramework/AActor/AttachToComponent/

 

AActor::AttachToComponent

Attaches the RootComponent of this Actor to the supplied component, optionally at a named socket.

docs.unrealengine.com

 

 

▣ 컴파일 후 플레이를 해보면 손에 총이 따라다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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