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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Blueprint에서 Enumeration을 생성합니다.
▣ 그리고 두 개의 Fire State에 대한 Enum 값을 생성합니다.
▣ Player 블루프린트에서 아까 생성한 Enum에 대한 변수를 생성하고 1번 키를 누르면 Pistol 상태, 2번 키를 누르면 Rifle 상태에 대한 노드를 완성합니다.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로와서 Blend와 Enum 이름을 검색하면 Enum에 대한 Blend Poses 노드가 나옵니다. 이걸 선택하고
▣ 각각 Enum 값에 따라 재생되는 애니메이션을 연결하고 Enum에 대한 변수도 생성합니다.
▣ Event Graph로가서 Player 블루프린트에 Enum 변수를 가져와 Set을 합니다.
▣ 컴파일 저장 후 1번 키, 2번 키에 따라 애니메이션이 바뀌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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