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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DING STUDY ]/》언리얼엔진5 실습

언리얼엔진5 엘리베이터

by MRG 2024. 4.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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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엘리베이터 블루프린트를 생성하고 Cube Static Mesh를 활용하여 엘리베이터 틀과 버튼을 상속해서 만듭니다.

 

 

▣ Event Graph에서 Event Custom으로 Event 노드를 생성합니다. 

 

 

▣ Move Component To 노드를 활용하여 버튼을 클릭하면 Button이 움직이고 엘리베이터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노드를 완성합니다. 

 

▣ Move Compoent To 노드에 이동 위치 및 보간시간을 조절해서 연결합니다.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en-us/unreal-engine/BlueprintAPI/Components/MoveComponentTo?application_version=5.3

 

Move Component To

Move Component To

dev.epicgames.com

 

 

▣ 플레이어 블루프린트로와서 E키를 누르면 Event를 호출하는 노드를 완성하고 컴파일 저장 후

 

 

▣ 플레이를 하고 E키를 누르면 버튼이 눌리고 엘리베이터가 올라가고 내려가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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