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FInputModeGameOnly와 SetInputMode 함수는 Unreal Engine 5에서 게임 입력 모드를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코드의 목적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만 입력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마우스와 키보드 입력이 게임 내 액션에만 반영되고, 다른 UI 요소나 게임 외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FInputModeGameOnly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이 클래스는 게임 전용 입력 모드를 정의하는 역할을 합니다.
▣ SetInputMode(GameOnlyInputMode);
SetInputMode 함수는 입력 모드를 설정하는 함수입니다.
여기서는 GameOnlyInputMode 인스턴스를 입력으로 제공하여 게임 전용 입력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Add State Alias, Priority Order (0) | 2024.08.14 |
---|---|
언리얼엔진5 Rotation 설정 (0) | 2024.08.09 |
언리얼엔진5 c++ 모듈의 퍼블릭 포함 경로 (0) | 2024.08.07 |
언리얼엔진5 c++ TActorIterator(특정 타입의 액터를 찾기) (0) | 2024.07.27 |
언리얼엔진5 c++ OnOverlapBegin WidgetComponent 추가 (0) | 2024.07.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