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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설명
ObstacleManager 클래스
장애물의 다양한 동작을 관리합니다.
장애물의 타입에 따라 이동, 회전, 가시성 제어를 수행합니다.
enum ObstacleType
장애물의 타입을 나타내며, 장애물이 이동, 회전, 가시성 제어, 발판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구분합니다.
HandleMovement()
장애물이 경로 지점을 따라 이동합니다.
Vector3.MoveTowards()를 사용해 부드럽게 이동합니다.
HandleRotation()
지정된 축을 기준으로 회전합니다.
HandleVisibility()
Renderer의 enabled 속성을 통해 가시성을 제어합니다.
OnCollisionEnter()
플레이어와 충돌 시 호출됩니다. 충돌한 객체의 Tag가 "Player"인 경우 장애물의 타입에 따라 동작을 수행합니다.
HandleShrinkingPlatform()
발판의 크기가 점점 줄어듭니다. 크기가 0.1 이하로 내려가지 않도록 제한합니다.
HandleDamagingPlatform()
플레이어의 HP를 초당 damageRate만큼 감소시킵니다.
PlayerManager.Instance를 사용해 싱글톤 인스턴스의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SetActive()와 SetVisibility()
장애물의 활성화 및 가시성을 외부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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