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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eaponManager
싱글톤 패턴을 사용하여 무기 인벤토리를 관리하고, 플레이어가 획득한 무기와 현재 장착된 무기를 관리합니다.
무기를 획득할 때 AddWeapon() 메서드로 인벤토리에 추가하고, EquipWeapon() 메서드로 무기를 장착합니다.
▣ Weapon
각 무기에 WeaponType을 할당하여, 무기마다 고유한 타입을 지정합니다. 이 타입을 기준으로 WeaponManager와 PlayerManager가 무기 관련 기능을 처리합니다.
▣ PlayerManager
플레이어의 입력 처리를 담당하며, WeaponManager로부터 현재 장착된 WeaponType에 따라 무기 애니메이션을 다르게 처리합니다.
마우스 우클릭으로 조준 애니메이션을, 좌클릭으로 발사 애니메이션을 실행합니다.
WeaponType에 따라 서로 다른 애니메이션 트리거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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