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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real5 ]/- 언리얼엔진5 실습

언리얼엔진5 c++ 클래스를 접근

by MRG 2024. 11.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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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AllActorsOfClass 사용:
게임 내 특정 클래스의 모든 Actor를 가져옴.

 

캐스팅 후 값 접근:
Cast<AZombieBase>(Actor)로 원하는 클래스인지 확인.
조건에 따라 멤버 변수나 함수를 호출.

 

 

 

▣ AIController 가져오기:
GetController()를 사용해 현재 Actor의 AIController를 가져옴.
일반적으로 AI 캐릭터의 Controller는 AAIController 타입.


Pawn 접근:
AIController->GetPawn()으로 Controlled Pawn을 가져옴.


캐스팅 후 값 접근:
Cast<AZombieBase>(ControlledPawn)로 AZombieBase인지 확인.
멤버 변수나 함수에 접근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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