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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DING STUDY ]/》언리얼엔진5 공부

언리얼엔진5 58장 [C++ Tick함수]

by MRG 2023. 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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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ck :  액터나 컴포넌트에 일정 간격, 한 프레임에 한 번 코드 또는 블루프린트 스크립트를 실행시키는 것

 

▣ MyVector.Z +=1을 하여 프레임마다 Z값이 1씩 증가하고 SetActorLocation(MyVector)으로 넣어주어 Z값이 계속 바뀌는 코드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ProgrammingWithCPP/UnrealArchitecture/Actors/Ticking/

 

액터 틱

매 프레임 액터를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되는 Tick, 틱 시스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 컴파일 후 시작버튼을 클릭하면 MyVector.Z에 값이 1씩 증가하면서 매프레임마다 큐브에 Z위치가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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