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GetActorLocation() : 엑터의 위치를 반환해 주는 함수, 블루프린트와 동일
▣ SetActorLocation() : 엑터의 위치를 지정하는 함수, 블루프린트와 동일
▣ 컴파일 후 시작버튼을 클릭하면 현재위치에서 Z +1씩 이동
728x90
반응형
'[ Unreal5 ] > - 언리얼엔진5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61장 [C++ 벡터사이 거리 Distance, VisibleAnywhere] (0) | 2023.06.21 |
---|---|
언리얼엔진5 60장 [C++ DetaTime, 플랫폼지정] (0) | 2023.06.20 |
언리얼엔진5 58장 [C++ Tick함수] (0) | 2023.06.16 |
언리얼엔진5 57장 [C++ 엑터위치함수] (0) | 2023.06.16 |
언리얼엔진5 56장 [C++ Vector] (0) | 2023.06.16 |
댓글